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해리 맥과이어 집에 3개 폭탄 설치 협박
    일상생활 2022. 4. 23. 10:05
    728x90

    해리 맥과이어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그만 두거나 불쾌한 폭탄 위협으로 죽을 수 있는 72시간을 주었다.

     

    한 매니악은 맨유 해리 맥과이어에게 만약 그가 클럽을 그만두지 않으면 그의 집에 세 개의 폭탄을 터뜨릴 것이라고 말했다.

    그의 에이전트에게 소름끼치는 최후통첩이 이메일로 전송된 후, 그 선장은 팀 동료와 함께 머물고 있고 그의 가족은 안전한 집에 있다.

    4
    해리 맥과이어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그만두거나 불쾌한 폭탄 위협으로 죽으라는 명령을 받았다.
    4
    Utd의 훈련장에 있던 맥과이어는 약혼녀 펀 호킨스와 그들의 두 딸과 함께 하기 위해 집으로 달려갔다.

    이 미치광이는 맥과이어가 자신의 집에 3개의 폭탄을 설치했다고 주장한 후 맨유에서 사임할 수 있도록 72시간을 주었다.

    영국 수비수 에이전트에게 이메일로 보낸 이 위협은 그가 기한을 맞추지 않을 경우 장치가 폭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맨유가 리버풀에 4-0으로 패한 지 하루 만인 11일 무서운 메시지가 전해졌을 때 스키퍼 맥과이어(29)는 캐링턴 훈련장에 있었다.

    그는 27세의 약혼녀 펀 호킨스와 그들의 두 딸과 함께 살기 위해 집으로 달려갔다.

     

    무장경찰과 탐지견들이 그 가족의 400만 파운드의 체셔 저택을 수색했다.

    펀, 릴리 생(2), 파이퍼 로즈(2)는 다음 달 1일 안전가옥으로 피신했다.

    해리는 팀 동료와 함께 지내고 있다.

    경찰은 목요일에 다시 수색했다.아무것도 발견되지 않았다.

    소식통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이것은 매우 심각하게 받아들여졌소.

    "해리와 그의 동료들은 정기적으로 소셜 미디어에서 죽음의 위협을 받지만 이것은 달랐다.

    "메일에 의하면 그의 집에 폭탄 3개가 심어져 있었다고 한다.

    "그는 유나이티드를 떠날 시간이 72시간이나 남았다. 그렇지 않으면 그들이 폭발할 것이다.증오와 학대가 빗발치고 있었다."

     

    소식통은 이어 "페른은 히스테리를 부렸다.

    "그녀는 더 이상 안전하다고 느끼지 않아.

    "그녀는 해리가 받는 학대는 이제 지긋지긋해.

    "가차없고, 개인적이고, 질서도 어긋나는 일이야.이제 그만!

    "그들은 가까운 가족이고 해리는 항상 그들을 우선시해 왔지만 동시에 그는 증오하는 군중에게 굴복하기를 거부한다."

    '비겁한 팬'

    "이 메일은 '비겁한 팬'에서 온 것이라고 한다.

    맨유는 주 19만 파운드(약 1억 원)에 달하는 매과이어가 경기장에서 야유를 보내고 인스타그램에서 그의 공연에 대해 욕설을 하는 등 몸 상태가 좋지 않았다.

    몇몇 온라인 메시지들은 "내 클럽에서 나가라"라는 말을 반복했다.

    한 사람은 "사탄 자신 덕분에 또 다른 자신의 목표가 생겼다"고 말했다.

    맥과이어는 오늘 프리미어 리그 경기에서 아스널과 맞붙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그는 새로운 CCTV와 24시간 경비원을 구하고 있다.

    소식통은 "해리는 이렇게 살고 싶지 않지만 현재로서는 선택의 여지가 없다"고 덧붙였다.그는 가족을 위협하지 않을 겁니다."

     

    맥과이어 대변인은 이 이메일과 그 내용을 "가족의 집에 심각한 위협"이라며 "그는 이 사실을 경찰에 신고했다"고 덧붙였다.

    "그의 가족과 주변 사람들의 안전이 해리의 최우선 과제다."

     

    체셔 경찰은 수요일 "윌럼슬로 지역의 한 주소에서 폭탄 위협이 있었다는 신고를 받고 출동했다"고 확인했다.

    이어 "대피자는 발생하지 않았지만 예방 차원에서 경찰 폭발물 탐지견이 주소지에 참석해 정원과 주변을 수색했다"고 덧붙였다.

    4
    맨유에서 주당 19만 파운드를 버는 디펜던트 맥과이어는 보안을 강화하고 있다.
    4
    한 소식통은 '해리는 이렇게 살고 싶지 않지만 현재로서는 선택의 여지가 없다'고 말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