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황희찬 데뷔골 - Watford 0-2 Wolves
    일상생활 2021. 9. 13. 06:45
    728x90


    그것은 다시 반복될 것이지만 매우 그렇다. 늑대는 공격적 약속이 풍부하다. 의심할 여지가 없다.
    그러나 브루노 레이지의 부하들을 활기찬 왓포드 진영을 상대로 라인 너머로 끌어낸 것은 데뷔한 황희찬의 자책골이자 늦은 스트라이크라는 것이었을까.
    황 대행은 63분 만에 다시 나와 야당에게 처리해야 할 추가 요소를 제공했다. 골문 앞에서 절실히 필요한 부분을 놓친 것일 수도 있다.


    황희찬이 데뷔 첫 울브즈 골을 터뜨려 새 구단이 왓포드를 2-0으로 꺾을 수 있도록 도왔다.


    전 RB 잘츠부르크 스트라이커는 25일 후반 교체 투입된 뒤 스트라이크를 날렸다.



    지난 시즌부터 뒷마당에서 11연승을 거둔 측면에 대해 관람객들은 전혀 홈을 바라보지 않았다.
    늑대는 아다마 트라오르의 크로스를 낭비하는 일상을 하고 있었고, 왓포드는 이스마일라 사르의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있어서는 조금도 손색이 없었다. 두 사람 모두 기꺼이 캐스팅되지 않은 그 시합 조정자였다.
    그러나 교착상태를 깬 것은 74분에 약간의 행운이었다.
    조아오 무티뉴가 짧은 코너킥을 성공시킨 후 마르칼이 크로스를 날리자, 이 공은 검역 규정 때문에 조국을 위해 뛰지 않는다는 국제 제재 위협으로 놓칠 뻔했던 프란시스코 시에랄타까지 수많은 몸을 날렸다.
    그는 그의 팀 동료들이 먼저 공을 치울 것이라고 추측했다. 다만 공이 그의 머리를 맞고 골키퍼 다니엘 바흐만을 지나치는 것을 볼 뿐이었다.
    한 사람이 종종 두 개를 가져갈 수 있는데, 늑대 쪽에서는 최근에 총을 쏘는 부츠를 벗은 경우가 그랬다. 9분 후 교체 투입된 다니엘 포덴스의 정교하고 잘린 크로스를 놓고 골인하며 경기를 마무리 지은 것은 데뷔한 황선홍이었다.
    라지는 이날 승리로 앞선 경기에서 퀄리티 요소를 보여준 뒤 시간 문제라고 주장했다.
    레이지는 "우리는 이런 식으로 경기하고 골을 넣고 싶기 때문에 레스터와의 경기 첫날부터 나의 야망과 느낌은 똑같다"고 말했다. '구호의 문제가 아니다.'
    늑대들은 3경기에서 무승부를 기록했고, 지금까지 이 시즌에 약속의 초기 징후에도 불구하고, 여기서 승점을 얻는 것은 필수 사항이었다.
    제러미 은가키아 대 아다마 트라오레가 권투 대결이었다면 문제의 제재 기구는 그야말로 크기 차이다.
    힘과 앙증맞은 발과 페이스로 골에 대한 낭비를 만회하는 트라오르의 오른쪽 윙어가 있는 그 오른팔 사이즈로는 결코 쉽지 않을 것이었다.


    프란시스코 시에랄타는 25일 공을 자신의 골대로 굴절시켜 원정팀을 앞섰다.


    희찬은 후반 교체 투입된 프란시스코 트린카오에 골을 넣었다.


    희찬은 올 시즌 몰리눅스 팀에 합류한 뒤 완벽한 스타트를 끊었다.
    트라오레가 바이라인으로 쏜살같이 달려들면서 어깨만 으쓱하거나 방향을 급격히 틀면 21세의 오른쪽 등을 우회하는 데 여러 차례 이용됐다.
    지메네즈는 배달로 쏜살같이 달려들었고 트라오르의 서비스는 아무 땅에도 남지 않았다.
    호넷은 사르가 수비수 3명을 죽자로 막으며 무사 시소코를 제공하자 16분 전세를 역전시켰다. 그의 슛은 골키퍼 호세 사가 잘 막아냈다.
    그것은 사르가 너무 길게 드리워 상대편에게 공을 스쿼코에게 스쿼코를 낮게 패스한 것을 조슈아 킹이 지루하게 골로 연결시키면서 왓포드에게 믿음을 주었다.
    비록 넬슨 세메도가 하프타임의 스트로크에서 놓친 것이었지만, 그 미드필더가 프란시스코 트린카오의 공을 통해 영리한 공을 수집하고 골키퍼 대니얼 바흐만을 향해 직격탄을 날리면서 방문객들에게 특히 고통스러웠다.
    몇 분 전 다른 쪽 끝에서 사르는 다시 그의 비단 같은 발놀림으로 상대편을 지나 춤을 추었지만, 그의 크로스는 킹의 슬라이딩 리치에서 몇 인치 벗어났다.


    시스코 무노즈 측은 현재 프리미어리그에서 득점 없이 3경기를 소화했다.


    늑대 강자 아다마 트라우어는 왓포드가 더 좋은 기회를 잡으면서 전반전에 억제되었다.


    늑대는 시어랄타 자신의 골이 이번 학기에 첫 번째가 된 후 마침내 팬들과 함께 축하했다.
    시스코 무노즈 감독은 그 사이 은키아와 대니 로즈를 반대편으로 바꿔 트라오어의 날개 아래 흐름을 저지하려 했다.
    울브즈가 계속 점유율을 넘으면서 홈구장은 점점 더 자신감을 갖게 되었고, 골에 대한 그들의 노력은 필사적이었다.
    세메도는 수비진을 해부하는 깔끔한 히메네즈의 백플릭으로 골문을 통과한 뒤 다시 패닉에 빠지며 볼을 활짝 끌었다.
    지메네스는 70분 만에 요아오 무티뉴의 프리킥을 받아내기 위해 용감하게 헤딩슛을 시도했다. 지메네즈가 공중볼을 공격하는 모습을 보는 것은 충격적인 머리 부상에서 회복한 후 보는 것이 상쾌했다.
    하지만 그것은 늑대들의 캠페인이 마침내 시작되어 실행되게 한 자신의 목표였고 데뷔자가 되는 것이었다.
    부드러운 골을 허용하는 것이 문제냐는 질문에 Xisco는 '이것은 문제다. 우리가 승점을 따고 싶다면, 방어와 공격에서 모두 향상시키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말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