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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sla, 많은 OEM 업체들이 선호하는 파우치 배터리 셀을 절대 사용하지 않을 것Battery 2021. 9. 14. 08:01728x90
전기 자동차는 매우 다른 것을 사용한다.
배터리 유형 - 화학적 측면에서 모두
(비록 거의 모두가 리튬이온에 속하지만)
그리고 세포 형성 인자의 측면에서.
현재, 세포에는 세 가지 주요 유형이 있다.
폼 팩터 - 원통형, 프리즘형 및
주머니 - 다양한 크기/크기로 구성됨.
또한, 어떤 것들은 다음과 같이 상상된다.
팩의 구조 부분(미포함)
모듈)를 참조하십시오.
이달 초 테슬라의 CEO 일론 머스크
그의 동행이 강력하다는 것을 밝혔다.
큰 주머니의 사용을 금할 것을 권고하다.
열 발생 확률로 볼 때, 세포는
도망치는 것은 위험할 정도로 높다.
다른 폼 팩터).
"일반적으로 동의하지만 열 발생 가능성
폭주는 위험하고 크다.
주머니 세포 테슬라는 강력히 추천한다.
그들의 사용에 반하여."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없습니다.
이해하지만, 그건 매우 흥미롭습니다.
특히 GM의 큰 배터리를 고려하면
리콜(및 이와 유사한 현대차의 배터리)
리콜), 제조 결함 관련.
우리는 엘론 머스크가 이런 말을 하고 싶어했다고 추측합니다.
하자가 없더라도 큰 주머니는
세포는 어떤것이 가장 도전적이다.
무리 안에서 잘못됩니다.
시작부터 테슬라는 선택하였다.
원통형 배터리 셀 - 1865, 2170 및
향후 4680 - 그러나 또한 다음을 사용합니다.
프리즘 폼 팩터(CATL의 LFP)
배터리)를 사용합니다. 우리는 적어도 처음에는
(15년 전) 별로 없었다.
1865 세포 이상의 선택, 그들이 그랬던 것처럼
신뢰할 수 있고 대량 생산됩니다.
이제 선택의 폭이 넓어졌습니다.
다른 요인들이 있을 것이라는 것을
원통형 전지를 부착할 수 있는 가능성
이것은 매우 흥미로운 것이다, 왜냐하면
많은 제조업자들이 수십개의 제품을 소개했다.
전기 및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
큰 주머니 세포(대개 NCM 화학)
엘론 머스크가 언급한 안전 문제인가?
그들의 생각으로는 문제가 되지 않는가? 아니면 아마도
다른 장점들은 위험을 감수할 가치가 있는가?728x90'Batte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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