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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패션 브랜드 지미추, NFT 출시
    은퇴준비 2021. 10. 16. 09: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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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럭셔리 패션 액세서리 브랜드 지미추(Jimmy Choo)가 UCOLLEX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두 가지 NFT 이니셔티브를 선보이며 디지털 아트 및 게임 대화의 첫발을 내딛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뉴욕 아티스트 에릭 헤이즈와의 콜라보레이션의 최종 레이어로서

    지미 추는 바이낸스 NFT 마켓플레이스에서 구입할 8,888개의 미스터리 박스와 함께

    경매에 내놓을 것이다. 

    NFT는 예술, 패션, 거리 문화를 융합하여 협업을 통해 진행되는 수집성 테마를 강화한다.

     

    오는 10월 20일 바이낸스 NFT 입찰에는 지미추/에릭 헤이즈 큐레이티드

    바이 포기 콜라보레이션용으로 제작된 운동화 디지털 버전을 담은 애니메이션

    작품이 출품된다. NFT는 대표적인 헤이즈 스크립트 캔버스에 신발이 회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며 디지털로만 존재한다. 

     

    경매에서 최고 낙찰자가 NFT를 받을 뿐만 아니라 한정판 수공예 운동화도 받게 된다. 

    경매 입찰은 바이낸스 NFT 시장에서 개최될 것이다. 경매 수익금 전액은 전쟁 생존

    여성들을 위한 국제여성기금 지원을 위해 지미추 재단에 기부될 예정이다.

     

    지미 추는 경매된 NFT 외에도 8,888개의 미스터리 박스를 팔 것이다. 

     

    단일 지미추/에릭 헤이즈 LOVE 100 글리터, 슈퍼 레어 카드 445개, 레어 카드 3109개,

    중립 카드 53333개 등 4개 희소 등급으로 나뉜다. 구매자들은 어떤 카드를 받을지 미리

    알지 못한 채 구매할 것이다. 미스터리 박스는 10월 20일 바이낸스 NFT에서 30 BUSD로

    출시될 예정이다. Jimmy Choo 미스터리 박스 SSR 또는 SR을 픽업하는 사용자들은 나중에

    출시될 Jimmy Choo로부터 매우 희귀하고 전에 볼 수 없었던 NFT 디자인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

     

    NFT 즉, 불능 토큰은 예술, 패션, 기술의 교차점에 있다. 공유 온라인 원장을 통해

    저장 및 보호되는 독특한 디지털 데이터 조각이며, 고유하게 채굴되어 그 가치를 부여한다.

     

    NFT의 출범은 3명의 창의적 선지자, 3개의 글로벌 자본, 그리고 3개의 뚜렷한 관점이

    결합되어 탄생한 야심찬 다층적 협력의 최종 요소다. 지미추 / 에릭 헤이즈 BY Poggy의

    콜라보레이션은 뉴욕 아티스트와 디자이너 에릭 헤이즈, 일본 패션 아이콘과

    게스트 스타일 큐레이터 포기, 런던에 본사를 둔 브랜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산드라 최의 독특한 창의성을 융합했다.

     

    여기에서 등록하십시오. https://row.jimmychoo.com/en_AU/eric-haze-poggy-nft.html

    NFT는 https://www.binance.com/en/nft에서 구입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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